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은 클렌징 크림, 엔지매틱 파우더, 어반쉴드 SPF 30, 리차징 미스트, 1.0 티트리 부스터, 나이트 디톡스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11종이다.

특히 최근 선보인 ‘리차징 미스트’는 일상 속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스마트폰, 모니터 등 각종 전자기기에 친숙한 2030 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태양광과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바이오테크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 용제 없이 스팀만으로 추출한 100% 천연 라벤더·로즈 플로럴 워터가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시키고 정화시킨다.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스킨레지민 제품 구매 시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와 피크닉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 시 고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에센셜 트리오 세트(8만9000원 상당)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 윤광 피부를 위한 4종 세트와 보습 3종 세트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킨레지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