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은 높은 기온과 잦은 땀배출로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각별한 클렌징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잇츠스킨이 식물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풍성한 버블이 부드러운 클렌징 케어를 선사하는 ‘레몬’C 스퀴즈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사진=잇츠스킨

식물유래 아미노산 계열의 성분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다. 유분 조절과 보습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추출물 10,000ppm을 중심으로 비타민나무열매, 라임, 무화과, 얼룩파인애플 추출물로 구성된 ‘레몬-C 밸런싱 콤플렉스’가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세안 시 싱그러운 레몬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펌핑 타입이며 한 번의 펌핑으로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형성해 부드럽게 씻어준다. 세안 외에 손 세정 용도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500ml 대용량으로 선보여 부담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30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시 동일 라인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