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멀리 여행가지 못하는 현실에 가장 편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뉴스킨 코리아가 ‘갈바닉과 함께하는 뷰티 홈캉스’ 이벤트를 9일부터 진행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제공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라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전용 제품들을 점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이하 페이스 갈바닉) 전용으로 출시된 ▲페이셜 젤과 ▲파워마스크,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이하 바디 갈바닉) 전용 제품인 ▲바디 쉐이핑 젤이 해당된다.

먼저 점보 사이즈의 ▲페이셜 젤 2개 구매 시 일반 사이즈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페이셜 젤은 피부와 모공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상쾌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리-트리트 젤’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다양한 유효성분을 공급하는 ‘트리트먼트 젤 위드 에이지락’으로 구성돼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하는 ▲파워마스크 역시 점보 사이즈 제품 3개 구매 시 일반 제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워마스크는 0.5mm의 두께로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로 제작됐으며 페이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피부 속 수분을 빠른 속도로 채워준다.

바디 갈바닉 전용 제품인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사이즈 3개 구매 시에도 일반 제품 1개를 받을 수 있다. 바디 쉐이핑 젤은 테오브로민, 호스테일켈프 추출물이 함유돼 매끄럽고 균형 잡힌 라인과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