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의 ‘비건 패밀리 로션’이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사진=아이소이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시카고 비건 패밀리 로션’은 시카고만의 노하우로 블렌딩된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 유래 성분들이 온 가족의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채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건 뷰티 제품이다.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만능로션’이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수분 충전 및 수분 손실 방지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깊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피부장벽 강화 및 진정 효과가 있는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는 자극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러운 발림과 편안한 진정·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근래 비건 뷰티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쓸 수 있는, 인증받은 비건 뷰티는 드문 것이 현실이다. '비건 패밀리 로션'은 국내 비건 인증기관 제1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도 획득해 믿을 수 있는 비건 포뮬러를 완성했다.

또한 피부장벽 강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으로 피부가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와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