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가 선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오는 2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피부 미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온다습한 여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수분과 활력을 잃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이너뷰티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인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참 어린 콜라겐, 피부: 히알루론 240,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 등 총 5종이다.

‘송지효 콜라겐’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 어린 콜라겐’은 35% 할인에 스토어 찜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산 유산균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과 다양한 자연 유래 부원료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히알루론 240’은 50% 할인한다. 또한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을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와 ‘뷰티핏’ 구매 고객에게는 원 플러스 원 혜택도 제공한다.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과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등의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뷰티핏’은 효소분해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피쉬콜라겐 3000㎎을 비롯,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을 함유해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