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여름철 휴가시즌을 겨냥해 피부와 바다를 모두 생각한 선크림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출시와 함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신제품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에 담은 선크림으로, 서핑이나 수영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얼굴은 물론 몸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를 갖춘 원료인 자작나무수액과 루이보스잎 추출물을 담았다.

특히 바다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를 배제한 리프세이프 처방을 적용, 피부뿐만 아니라 바다까지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케어 제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제품상자를 재사용 종이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생산 과정에서 인쇄에 문제가 없는지 테스트 후 버려지는 종이를 이면지로 활용해 세트 상자를 제작, 제품에 꼭 필요한 정보는 제공하면서도 쓰레기 배출량을 줄였다.

또한 기획세트에는 바다에서 물에 젖은 물건들을 담는 가방이나 비닐 대신 쓰레기를 담는 주머니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네트 원단으로 제작한 ‘순면 네트백’이 추가로 포함됐다. 한편 기획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네이처컬렉션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