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우디 고차일드가 프리뷰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어뮤직은 14일 오후 7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EP 'SWOOP!'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우디 고차일드의 정식 앨범은 지난 2018년 '#GOCHILD' 이후 약 3년 만이다. 우디 고차일드는 그동안 제네 더 질라와 함께한 'YA-TA' '백조의 호수' 등을 통해 유니크한 랩 스타일을 보여주며 독창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프리뷰 영상에는 스크래치 자국으로 가려져있던 피처링 아티스트들과 일곱 트랙의 곡명이 모두 공개됐다. 특히 래퍼 창모, pH-1, 빌스택스, 부현석, 제네 더 질라가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프로듀서 SLO가 앨범 전곡에 프로듀싱을 도맡았다.

또한 프리뷰 영상에선 새의 갈고리발톱과 불을 형상화한 화염이 그려지며 불사조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에서도 거친 헤어스타일,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는가하면 'Risen From Flames' 문구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우디 고차일드는 발매 한 달 전부터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 'WE H1GHR (위하여)'를 통해 축구하는 모습과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왔다. 신보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