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카카오 쇼핑과 함께 ‘AHC X 박세리 마스터즈 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AHC

16일 오후 7시30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골프감독 박세리가 기획, 개발에 참여한 AHC 선케어 ‘마스터즈 선’ 첫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해 박세리가 직접 방송에 출연, 본인만의 선케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고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마스터즈 선’ 제품으로 특별 세트 구성은 물론, 추가 사은품 증정 및 가격 혜택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AHC 베스트셀러 제품도 다양하게 소개한다.

‘마스터즈 선’ 라인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 지난 4월 출시한 ‘세이프 온’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 선케어 라인이다. 선스틱, 선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AHC 베스트 풀케어 세트’는 마스터즈 선 스틱과 선 크림 듀오 세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여름철 간편하게 스킨케어와 선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알찬 기획 구성이다. 여기에 기미 케어를 도와주는 H 멜라루트 크림, H 멜라루트 더블유 패치와 매시 파우치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스틱 형태의 선케어 ‘AHC 마스터즈 선스틱 집중 세트’와 풍부한 수분감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선크림 ‘AHC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크림 집중 세트’도 준비했다. 각각 본품 2개에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포함한 세트 구성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외 마스터즈 선라인을 체험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선스틱과 선 크림의 단품 구매도 가능할 뿐 아니라 AHC 아이크림, 클렌징 폼, 옴므라인, 톤업 크림 등 AHC 베스트셀러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박세리 사인 인쇄 골프공(20명)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시 시청자 수 1만명 달성 시에는 박세리 감독이 직접 사인한 박세리 파우치(5명)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며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 본품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