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싱스테이', 시즌 3 컴백...MC 김재환→에이티즈 홍중·마독스 출연

라이프타임과 Seezn(시즌)의 공동 제작 음악 예능 ‘싱스테이 시즌 3’가 MC 김재환과 함께 돌아온다.

사진=에이엔이 코리아 제공

‘싱스테이’는 실력파 뮤지션이 게스트하우스를 찾아 특별한 공연과 음악 이야기를 선보이는 라이브 음악쇼다. 지난 시즌 1과 시즌 2 모두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뮤지션들의 역대급 고퀄 라이브와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돼 매화 화제가 됐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가 집에 놀러와 하룻밤 쉬어간다는 편안한 콘셉트로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폭발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에도 아이돌 출신 실력파 뮤지션들의 눈 호강, 귀 호강 라이브와 진솔한 음악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는 밤 분위기, 시원한 바람과 한데 어우러지며 초여름밤의 감성을 가득 전달할 예정이다.

MC는 지난 시즌에 이어 김재환이 발탁됐다. 넘볼 수 없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감성 끝판왕 김재환은 이번 시즌에서는 한층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싱스테이를 찾는 게스트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싱숭객들의 더욱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화에는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마독스가 출연할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메인 래퍼이자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홍중과 독보적인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알앤비 뮤지션 마독스의 특별한 만남이라 기대를 모은다.

싱스테이 시즌 3는 KT Seezn을 통해 라이브 무대를 먼저 선보이고, 2주 뒤 라이프타임에서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라이브는 6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은 7월 5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