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한 한끼 식사가 부담스럽게 다가오는 계절. 특급 호텔가에서는 무더위를 상큼하게 식혀줄 여름 테마의 이색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 휴양지를 연상케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구현한 달콤한 디저트부터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메뉴들까지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해 뜨거운 여름날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시원한 여름 휴양지를 테마로 수제 제작한 ‘오션 브리즈(Sea Breeze) 애프터눈 티 세트’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베리 무스 케이크를 비롯해 초콜릿 바스켓, 비스켓슈&밀크 무스, 바닷가 머핀 케이크 등의 스위트 디저트 9종이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 랍스터 롤, 연유 프렌치 토스트,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 메뉴 9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고객에게는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의 아로마 오일의 순수한 향과 자연 성분이 담긴 데일리 스킨케어 ‘베러 데이즈 어헤드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키트’ 4종을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로비 라운지 바에서 8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홀리 에디션’ 애프터눈 티 세트를 통해 레몬 파운드 케이크, 베이컨과 시금치를 넣어 맛을 돋운 파이인 퀴시, 바닐라 까눌레, 스콘 등이 3단 디저트 타워에 서빙된다.

디저트를 쉐어할 수 있게 2피스씩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훈제연어 브루스게타, 한우 소고기 사테, 유자 세비체, 월남쌈 등도 함께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히 새콤달콤한 청포도를 넣어 만든 시원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별도로 커피 혹은 티를 주문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모둠 쿠키 및 초콜릿, 3종의 핑거푸드, 무제한 커피 또는 차로 다채롭게 구성한 안다즈 애프터눈티 세트를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바이츠앤와인 바에서 판매한다.

달콤한 여름을 주제로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구성해, 메뉴는 여배우의 메이크업 가방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키지에 담아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제공되어 메뉴가 제공되는 방식이다.

특히 패키지는 전예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자연과 달콤한 여행를 주제로 세 가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꾸며 다채로움을 더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를 1층 로비 라운지에서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애플망고의 풍미를 담아 망고 다쿠아즈, 망고 에끌레어, 망고 밀푀유 등 다양한 망고 디저트와 세이보리로 구성했다.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인 김동우 셰프가 직접 만든 애플망고 크림치즈 맛을 비롯한 수제잼 3가지가 스콘과 함께 제공되고, 티나 커피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동일한 구성으로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를 투고 형태로도 판매해 홈파티나 특별한 날을 위한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허니 애프터눈 티 세트 (Bee High Tea Set)’를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 에서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생산된 국내산 꿀을 활용한 규성으로는 허니 초콜릿 화분, 허니 코코넛 마카롱, 꿀 생강 레몬 케이크 등의 디저트 류와 양파 잼을 올린 프로슈토, 훈제 연어 캐비아 브리오슈, 버섯 키슈 등 세이보리, 커피 혹은 티 1종이 음료로 함께 준비된다.

페어몬트 환경 보전 캠페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꿀벌 보호 활동(Bee Sustainable)의 첫 시작으로, 생태계 보존을 위한 꿀벌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협업해 ‘트로피칼 서머 애프터눈 세트’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열대지방 과일과 네스프레소의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인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와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 그리고 한정판인 ‘리미티드 에디션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를 활용한 디저트와 커피 목테일을 만날 수 있다.

커스터마이즈 빙수 및 풍성한 세이버리들로 올여름의 무더위와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상큼하고 달콤한 활력을 채워줄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②에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