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뉴스킨 180°’가 여름맞이 ‘피부가 좋아지려면 용기가 필요해’ 이벤트를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피부가 좋아지려면 용기가 필요해’ 이벤트는 여름철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름엔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오래된 표피가 탈락하고 새롭게 생성되는 ‘피부 턴오버’ 주기가 길어질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 턴오버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 패키지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1세트, 뉴스킨 180° 프렙 앰플’ 2세트, 제로 웨이스트 파우치로 구성됐다.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AHA·BHA·PHA 3가지 하이드록시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각질과 피지 제거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피부결과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뉴스킨 180° 프렙 앰플’은 건강한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나이트 앰플로 정제수 대신 순수 병풀잎수와 심해 미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기간 내 이벤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용기내는 분들께 용기를 드린다’는 컨셉에 맞춰 ‘글라스락 180° 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는 갓 지은 밥의 촉촉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쿠킹볼(310mL) 3개와 단단하면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오픈(490mL) 3개로 구성된 유리 밀폐용기다.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소재일 뿐 아니라 뉴스킨 180°의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적용돼 주방을 환하게 밝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