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방송플랫폼 쇼플이 오는 18일 오후 8시 소스라이브에서 결혼행복카드와 함께 LG전자 베스트샵의 혼수가전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사진=쇼플

결혼행복카드는 예비 신부, 신랑의 결혼 준비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플랫폼으로서, 가입 시 결혼준비자금 150만 원을 지원해주고, 이번 방송을 통해 LG베스트샵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의 1%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레드TV와 트롬 워시타워, 트롬 스타일러, 냉장고 등 LG전자의 인기 가전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파격 할인 혜택 및 사은품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2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5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와 다양한 주방용품으로 구성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쇼플러 송서이와 LG베스트샵 서초본점 직원이 함께 참여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청자는 LG베스트샵을 통해 예약 후 서초본점에서 구매하거나 온라인으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쇼플은 일명 ‘커머스 방송국’으로, 카테고리별로 상품군을 나눠 정규 편성된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상품의 정확한 정보를 재미있게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