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엑소 세훈·뉴이스트 렌·김영대, 디올 ‘클러치백·B27’에 꽂히다

엑소 세훈, 이재욱, 그레이 등 대표 패셔니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일상에서 가방 스타일링 패션이 화제다.

그들이 선택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월드투어 캡슐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버티컬 파우치백’으로 디올 오블리크 모티브를 사용해 미니멀한 크기가 특징이다.

특히 엑소 세훈, 그레이, 로꼬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팬츠에 클러치백을 매치해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하였고, 이재욱과 뉴이스트 렌과 김영대는 오버 핏의 재킷와 티셔츠와 쇼츠를 착용하고 여기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B27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이번 디올의 클러치백과 B27 스니커즈는 ‘디올 월드 투어 캡슐 컬렉션’으로 옐로우, 레드, 블루, 그린, 블랙의 다섯 가지 선명한 컬러를 입은 액세서리로 탄생했다. 오리지널 퍼포레이티드 가죽 소재로 재해석한 B27 스니커즈는 디올의 혁신적인 노하우를 담았으며 간편하게 손에 들거나 어깨에 걸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한 가죽 슈즈 케이스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카드홀더, 클러치, 새들 벨트백과 함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트랩과 ‘Dior’ 로고 형태의 버클로 구성된 벨트도 제안하는 디올 월드투어 캡슐 컬렉션은 디올 부티크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