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셀더마 '언더마스크', 파우더룸 서베이서 '쿨링감 만족도 99%' 기록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는 ‘언더마스크’가 국내 최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 서베이에서 쿨링감 만족도 99%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은 대표 뷰티 전문 커뮤니티로 365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평균 440만명의 방문자가 누구보다 빠르게 뷰티 트렌드를 캐치하고 신제품 소식 등 뷰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파우더룸 회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서베이는 1주간 셀더마 ‘언더마스크’를 사용해 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쿨링감 만족도 99%, 마스크 속 쿨링감 만족도 95%, 마스크 속 밀착력 만족도 95%, 편리한 사용감 만족도 99% 등 총27개 항목 중 14개의 항목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

셀더마 ‘언더마스크’는 쿨링 에이전트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코팅 마스크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해주며 티트리 추출물과 알란토인, 감초산 성분 등을 함유해 마스크 속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피부에 부착 후 마스크 착용 시 겉으로 보이지 않아 골프,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출퇴근, 운전, 실내 운동 시 등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안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부착감을 선사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