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무더위는 물론 점차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 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이 매우 중요한 시기다.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여름을 맞아 달아오르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마데카 수딩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신제품은 센텔리안24 미스트 제품 중 병풀추출물을 최대 함량인 87% 함유했으며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더했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병풀이란 호랑이가 다쳐 상처가 나면 이 풀이 난 곳에 다친 부위를 비벼 치유한다고 해서 일명 ‘호랑이풀’로도 불리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 유칼립투스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곰솔잎추출물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마데카 수딩 미스트’는 촉촉한 워터타입 미세분사 미스트로 세안 후 스킨케어 전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진정,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내용물이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돼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