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에스테틱과 피부과 등 여러 사람과 접촉할 수 있는 환경을 기피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홈케어’로 관리를 하는 부분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

이에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는 피부 릴렉싱을 도와주는 뷰티 신제품을 출시했다.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크림’은 천연 허브 추출물과 아로마 성분이 함유되어 긴장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보스웰리아 캠퍼, 멘톨, 헴프씨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청량감과 더불어 우수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얼굴을 제외한 전신에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뒤이어 출시된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는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헴프씨드의 오메가3, 6, 9성분 및 12가지 복합 비타민을 담은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다.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 및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인공향료 및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99% 자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냉압착 추출방식을 사용한 USDA 인증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해 클렌징 후에도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피부 진정 및 완화 효과가 우수한 천연 식물성 오일인 헴프씨드를 함유해 여드름 및 트러블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이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