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에서 각각 ‘베스트셀링 슬리핑 마스크’와 ‘베스트셀링 코리안 마스크’ 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해당 어워즈는 매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왓슨스의 판매 데이터와 소비자 투표 등 종합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태국의 경우 2016~2019년 4년 동안 마스크팩 시트 부문에서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올해 시트 마스크 제품이 아닌 슬리핑 마스크팩으로 1위를 차지했다. 싱가포르에서는 특히 신제품 ‘리더스 시카 카밍 마스크’와 ‘리더스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로 수상해 도약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는 평가다.

태국에서 영광을 안겨준 ‘리더스 인솔루션 PHA 슬리핑 마스크 리제너레이션’은 자는 동안 저자극 PHA 각질 케어로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로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원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싱가포르에서 수상한 제품 ‘리더스 시카 카밍&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각각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카토인 콤플렉스와 복숭아 꽃 추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시트 마스크팩 제품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로 MZ세대를 공략한 핼매니얼 감성 마케팅과 광고를 선보여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