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피부 효소과학 ‘엔자임 사이언스’ 기술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셀럽들이 총출동한 ‘슬기로운 뷰티 생활’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사진=랑콤

랑콤의 뮤즈 수지를 비롯해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라이브로 진행되며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마리끌레르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이날 박슬기가 진행을 맡아 출연진의 근황부터 평소의 데일리 루틴, 나만의 뷰티 팁, 개인의 취향 등 사적이지만 궁금해할 만한 토크를 통해 팬들이 더욱 ‘입덕’하게 되는 포인트들을 발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랑콤은 라이브 진행과 함께 신제품의 선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포함한 전 제품을 15%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네이버 N페이 추가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구매 시 8만5000원 상당의 5종 키트와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 시 PVC 가방까지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구매 고객을 위한 특전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