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수지·비·이재욱...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라방 출격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피부 효소과학 ‘엔자임 사이언스’ 기술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역대급 셀럽들이 총출동한 ‘슬기로운 뷰티 생활’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사진=랑콤

랑콤의 뮤즈 수지를 비롯해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라이브로 진행되며 랑콤의 공식 유튜브 및 마리끌레르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이날 박슬기가 진행을 맡아 출연진의 근황부터 평소의 데일리 루틴, 나만의 뷰티 팁, 개인의 취향 등 사적이지만 궁금해할 만한 토크를 통해 팬들이 더욱 ‘입덕’하게 되는 포인트들을 발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랑콤은 라이브 진행과 함께 신제품의 선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포함한 전 제품을 15%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네이버 N페이 추가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구매 시 8만5000원 상당의 5종 키트와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 시 PVC 가방까지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구매 고객을 위한 특전도 마련됐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