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SF9·아이콘 ‘킹덤 데이’→하성운X위클리 콜라보, 꽉채운 ‘케이콘4’

CJ ENM이 개최하는 ‘KCON:TACT 4 U(이하 ‘케이콘택트 포 유’)’가 내일(19일)부터 27일(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가운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들을 예고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는 지난 시즌에 이어 기존 KCON(케이콘) 개최 도시로 아티스트와 떠나는 월드 투어 컨셉으로 진행되며, 뉴욕, 호주, 멕시코 등 각 도시에 특화된 무대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또, 평소에는 만나보기 어려웠던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 중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케이콘택트 포 유’에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커버 무대와 콜라보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하성운이 이번엔 후배 아티스트 위클리의 먼데이, 지한과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 오마이걸, 에버글로우, 베리베리 등이 K팝 선배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버글로우와 베리베리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써머쏭을 커버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 스트레이 키즈, 온앤오프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평소 쉽게 보지 못했던 수록곡 무대도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 아이엔, 창빈이 출격해 유닛곡 ‘My Universe’ 무대를 보여주는 등 K팝 대세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대표 콘텐츠 ‘셀프캠’과 ‘릴레이 댄스’도 ‘케이콘택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들은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색다른 형식의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인다. ‘케이콘택트’의 시그니처, 팬들이 보내주는 음성과 메시지 등으로 채워지는 팬피처링 무대도 펼쳐진다. 특히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은 엔딩 곡인 싸이의 ‘챔피언’ 노래에 맞추어 열창할 예정이다.

‘킹덤 데이’로 꾸며지는 26일(토)과 27일(일) 무대에는 비투비, iKON,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가 무대에 올라 ‘킹덤’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신곡 무대와 유닛 무대를 선사한다.

‘케이콘택트 포 유’의 대표적인 온라인 팬미팅 ‘밋앤그릿(Meet & Greet)’은 두 번 연속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MC를 맡으며 아티스트별 맞춤 게임을 진행하고, 1인칭 시점 카메라를 통해 하이터치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22일(화)에는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베리베리의 ‘V DIUM(브이디움)’ 무대가 마련된다. 버추얼 스타디움 ‘V DIUM’은 8만석의 스타디움 콘서트 현장을 가상으로 구현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무대다. 이번 시즌은 밴드 라이브 음향과 아티스트에 특화된 무대 디자인 등 보고 듣는 즐거움이 한층 강화된다.

한편, 오는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개최되는 ‘케이콘택트 포 유’는 국내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CGV 영화관에서 생중계로 접할 수 있다.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 과 Mnet K-POP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은 추가로 티켓피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