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는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전 제품에 담아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환경보호를 위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입점을 기념해 프리엔제의 인기상품 7가지를 최대 30% 할인하는 ‘WELCOME SALE, 프리엔제 시코르 입점’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시코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줄렌 캄 크림(80ml/2만원대)’과 이달 출시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80ml/1만원대)’를 비롯한 7가지의 상품을 20~30% 할인한다. 또한 상품 구매 고객에게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3매를 증정하며 ‘아줄렌 캄 크림’ 또는 ‘오일프리 워터풀 젤크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젤리카 토너 미니(30ml)’를 추가 증정한다.

프리엔제 인스타그램에서도 시코르 입점 기념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코르몰 구매 내역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거나 프리엔제 공식 계정에 시코르 입점 축하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엔제 제품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