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다비, 오늘(19일) 펜타곤 키노·블루디 참여 신보 발매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가 여름과 어울리는 신보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사진=올웨이즈

다비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Don’t play me love(돈 플레이 미 럽)’을 발매한다. ‘암오케(Feat.픽보이)’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Don’t play me love(Feat. 키노)’과 ‘열이 나(Feat. Blue.D)’까지 총 2트랙이 수록됐다.

‘Don’t play me love’는 레게 리듬과 기타 리프를 통해 여름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곡으로, 2절부터 나오는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의 스캣 라인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열이 나(Feat. Blue.D)’는 독특한 기타 리프와 재즈풍 사운드가 만나 어둡고 끈적한 느낌이 물씬 나는 노래다. R&B와 팝 사운드와 더불어 다비와 블루디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보컬이 여름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보다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다비는 신보에서 ‘자체제작돌’ 펜타곤의 키노와 특급 신예 블루디와 손잡고 기존에 보여줬던 재즈와는 또 다른 색다른 재즈의 매력을 담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진하게 적실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될 ‘Don’t play me love‘ 뮤직비디오에는 키노가 출연, 다비와 키노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두 아티스트의 특급 시너지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신보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다비는 오늘 오후 8시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