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첫 영어곡 ‘Magic’으로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정상을 탈환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수록곡이자 첫 영어곡인 ‘Magic’은 6월 18일자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지난 16일 자 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나 17일 자 차트에서는 2위에 머물렀다.

‘Magic’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 세계 팬들에게 마법 같은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발표한 첫 영어곡이다. 경쾌하고 트렌디한 디스코 팝 장르로, ‘얼어 있던 나를 녹여 주는 마법 같은 너’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코러스 멜로디와 손뼉을 치며 따라 부를 수 있는 부분이 돋보이는 청량한 매력의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층 더 강력해진 ‘Magic’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이들은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며 청량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하늘에서 마법이 떨어지는 모습을 손짓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 ‘Magic Moves’가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Magic’ 무대를 펼친다.

사진=빅히트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