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한예슬이 개인법인을 이용해서 탈세를 하고 있다고 또 한번 저격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20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을 통해 '한예슬이 키우는 제비의 정체'라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한예슬이 자차라고 주장한 람보르기니 차량에 대해 "자신의 차가 맞다면 자동차 계약서를 보여주면 된다. 저는 저 람보르기니를 남자친구한테 선물해줬다고 했는데 그게 아니면 자동차 계약서를 보여주면 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 차는 '논어스'라는 법인 명의의 차량”이라며 “그 법인에 남자친구를 직원으로 등록해서 작년부터 월급을 주고 있었다. 지금 개인법인 운영도 남자친구 월급 주는 것도 탈세의 문제가 있다”며 국세청에 신고하겠다고 밝혔다.

김용호는 한예슬 룸싸롱 문제를 언급하며 이메일로 온 제보도 공개했다. 제보자는 ‘가람’이라는 룸싸롱을 이야기하며 “한예슬은 가람에서 일을 했고 그 당시에 백마담 밑에서 일을 했다. 업소에서 일하던 사람들은 가명을 사용했는데 한예슬이 사용한 예명은 기억이 안 난다”며 “한예슬이 약을 하고 모자를 쓰고 휘청거리는 걸 봤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한예슬 씨가 고소 준비하고 있으니까 이런 거 고소하라. 룸싸롱 관련해서 허위 사실적시가 되는지 사실적시가 되는지. 재판 가면 판사가 판단을 할 거 아니냐”라고 했다.

한예슬은 김용호의 폭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늘도 저 까내리느라 수고하셨네요 김용호씨"라며 "한 여자연예인 붙들고 열혈 취재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채널 이름을 한예슬로 바꾸시는 게 어떠할지"라고 저격했다. 이어 "저도 잼나는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유치하고 수준 떨어져서 말잇못"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