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의 메이크업 화보가 엘르 7월호에 공개됐다.

사진=엘르 제공

독보적인 매력으로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이성경과 엘르가 만났다. 샤넬 뷰티의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르 뗑 쿠션’과 함께 한 이번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화보장인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화보는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과 담백한 컬러, 여기에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 헤어 변신까지 더해지며 매컷마다 스태프들의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다고 현장 관계자는 전했다.

맑게 빛나는 보송한 피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이성경의 얼굴 위에서 빛나는 라즈베리 립 컬러와 여름에 어울릴 블루 아이라인, 로지 브라운 톤의 섀도 메이크업까지 더해지며 그야말로 이성경의 레전드 메이크업 화보가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엘르 제공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시선을 빼앗는 건 이성경의 맑고 보송한 피부. 속이 비쳐 보일 듯 밝게 빛나면서도 보송보송한 결이 살아있는 이성경의 피부는 샤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완성한 것. 여름을 맞아 얇고 가볍지만 강력한 지속력과 밀착력, 워터프루프 능력을 갖추어 출시된 제품으로 샤넬 쿠션 매니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공식 화보컷을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15일 엘르 SNS 채널을 통해 이성경과 샤넬의 티저 필름이 선공개되기도 했다. 짧은 영상이지만 이성경만의 대체불가한 상큼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 해당 영상은 반나절 만에 10만뷰를 기록하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본격적으로 공개될 이성경의 화보 및 감각적인 뷰티 필름은 엘르 7월호와 엘르 홈페이지,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