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서 과잉피지와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인기 클렌징 제품 4종 할인행사를 21~30일 진행한다.

사진=아크네스

이번 기획전은 모공 클렌징 및 맑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크림타입 클렌저인 아크네스 ‘클리어 앤 화이트 크리미 워시’, 부드러운 거품이 과잉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주는 아크네스 ‘포밍 워시’, 스킨케어 성분을 가득 담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세안해주는 마일드한 약산성 클렌저인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대용량 기획’, 살리실산 1.8%, 티트리,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대비 60% 증량돼 대용량 출시된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 대용량 기획’ 은 보습 성분을 35% 함유해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완료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약산성 클렌징폼이다.

아크네스는 최대 10% 추가 할인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