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기미·주근깨·잡티를 개선해주는 강력한 다크스팟 집중 솔루션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을 22일 출시한다.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은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미백기능성 제품이며, 폴라초이스만의 성분배합으로 단기간 기미·주근깨·잡티개선에 효과적인 포뮬러를 개발해 피부 깊이 자리 잡은 다크스팟은 물론 피부 톤과 결, 탄력까지 케어 해 보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색소침착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잡티 및 다크스팟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별한 세 가지 성분 트라넥사믹애씨드 3%, 나이아신아마이드 5% 그리고 바쿠치올 0.5%를 최적의 비율 및 고농축으로 배합했다.

특히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은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피부 표면에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다크스팟은 물론 드러나지 않은 다크스팟까지 함께 케어 해주는 ‘히어로’ 성분으로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함량인 3%로 배합해 칙칙함을 예방하고 미백 효과를 높였다.

또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바쿠치올 성분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 및 탄력까지 관리해 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예방해준다. ‘식물성 레티놀’이라 불리는 바쿠치올은 레티놀에 비해 빛과 열에 안전하기 때문에 밤과 낮의 구분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촉촉한 젤 로션 타입으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