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는 비우고 채우는 착즙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은 쥬시 포뮬러의 클렌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해성분 최소화, 버려진 원사를 사용한 굿즈 출시, 전 제품 FSC 인증 소재의 친환경 단상자 적용, 친환경 택배 포장 등 브랜드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클린뷰티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자사 인기 클렌징 상품인 워터워시밤, 파우더워시,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로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

‘워터 워시밤’은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은 지워내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 N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워터워시밤 기획세트는 워터워시밤 100g본품에 미니 9g이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파우더워시’는 파파인효소를 담은 파우더클렌징으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하여 각질과 피부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순수비타민C를 함유해 여름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파우더워시 기획세트는 파우더워시 30포 본품에 추가 10포를 증정한다.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기획세트는 150g 본품 1개에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