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가 단백질을 잘게 쪼개 소화가 편하고,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단백질 흡수까지 챙긴 건강기능식품 ‘코어프로틴 프로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유아식 연구기술이 접목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단백질의 소화가 시작되는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아 소화가 편한 건기식이다.

신제품은 기존 ‘코어프로틴 프로’에 장내 유익균 증가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이나 체중관리 등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만들었다.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썬화이버 식이섬유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진행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반영해 단백질 20g, 류신 3000mg, 비타민D 20㎍가 포함된 최적의 근육건강 비율로 제품을 구성했다. 여기에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해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더했다.

우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당은 우유의 20분의 1로 줄여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한 사람도 속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단백질 섭취 시 변비로 고생하거나 평소 채소나 과일을 통한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좋다.

가격은 1캔(294g)에 3만5000원이다. 셀렉스몰, TV홈쇼핑,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