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의 김준서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이랜드TV 버블팝'

김준서는 23일 이랜드TV 유튜브 채널 '버블팝'에 출연해 센스 넘치는 홍보요정으로 활약했다.

이날 김준서는 코코몽스토어 오픈을 앞둔 '코몽이'의 부탁을 받아 다양한 임무 수행과 홍보에 나섰다. 먼저 네온사인 만들기에 돌입하자마자 초등학생 시절 진동카 만들기 수상 경력을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교내 일등은 물론 지역 우승, 전국대회 출전 경력까지 반박불가한 과학영재의 위엄을 뽐냈다. 

이어 신제품 테스트에서 맛이 다른 세 가지 핫도그를 맛보며 솔직한 한 줄 시식평으로 눈길을 모았다. 김준서는 바삭해서 맛있지만 케첩이 있었으면 더 완벽했을 거라는 깨알 반찬투정으로 깜찍한 모습을 보였다. 핫도그 시식과 동시에 음료 PPL까지 자연스럽게 녹여 기업이 탐낼 만한 인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김준서는 스티커로 열심히 꾸민 자신의 레디백에 대해 "경매에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한다"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레디백에 정성스럽게 친필 사인까지 새기며 세상에 하나뿐인 레디백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스토어 오픈 대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낸 뒤 즉석에서 '코몽이'의 신곡 챌린지까지 선보여 감동을 선사했다. 김준서는 사방이 환한 통유리 공간에서 수줍어하면서도 이내 열정적인 춤과 끼를 발산하며 본업 천재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위아이 김준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랜드TV 버블팝'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준서가 속한 위아이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아이덴티티 : 액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BYE BYE BYE(바이 바이 바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