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이 ‘경찰수업’을 통해 뼛속까지 정의로운 경찰대 신입생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극본 민정/제작 로고스 필름) 제작진은 강한 집념과 올곧은 의지가 엿보이는 정수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극 중 경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쉴 새 없이 달려온 경찰대학교 신입생 오강희 역을 맡는다. 그녀는 남모를 상처를 지니고 있음에도, 강인한 목표 의식으로 끝내 경찰대 입학의 쾌거를 이뤄낸 승부욕 넘치는 캐릭터다.

그런 오강희가 경찰대학교에서 강선호(진영)와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 어떠한 성장 스토리를 펼쳐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도복 차림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유도선수 출신으로 이 장면들을 위해 사전에 연습을 거듭,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해 그녀가 보여줄 액션연기에도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정수정은 경찰 제복을 완벽한 비주얼로 소화, 오강희의 당찬 아우라를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다. 굳은 심지가 돋보이는 단단한 눈빛은 분위기를 압도, 첫 스틸이 공개되면서 정수정이 오강희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정수정은 ‘오강희’ 그 자체 착붙 캐릭터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평소 그녀가 가진 걸크러시 매력과 깊이 있는 눈빛이 캐릭터와 만나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처를 풀어내고 이를 치유하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경찰수업’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단단하고 날카로운 당찬 아우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정수정의 활약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찰수업’은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후속작으로, 올 하반기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로고스 필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