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해외직구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국내 해외 직구 수요는 최근 3개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인터파크, 2021년 3~5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하는 등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 구매 편의성이 점차 증대함에 따라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

이에 인터파크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해외 직구 카테고리에서 매월 판매량이 높은 상품군으로 구성되며 첫 번째 시크릿특가 상품군으로 ‘홈캉스’ 트렌드 영향으로 수요가 증가한 ‘명품 침구’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혜택으로는 기획전 전용 10% 할인 쿠폰, 15% 중복 할인 쿠폰,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 등이 있으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명품 침구 브랜드 마테오의 이불세트를 17만원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증가하고 있는 해외 직구족을 겨냥해 해외 패션브랜드 온라인 편집샵 ‘라비아’를 오픈하고, 미국 건강식품 플랫폼 ‘럭키비타민’과 입점 계약을 체결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해외 직구로 판매하는 등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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