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24일 저녁 7시 인기 뮤지컬 '드라큘라' 배우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타임세일까지 제공한다.

사진=인터파크TV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반헬싱 역의 손준호와 조나단 역의 조성윤이 MC로 나서 '드라큘라'의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한다. 또 '드라큘라'가 자랑하는 4중 회전 턴테이블 무대의 비밀과 객석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무대 세트와 소품까지 하나하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초연부터 4연째인 이번 무대까지 함께해 드라큘라 장인으로 불리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준수와 이번 시즌 새롭게 미나 역으로 합류한 박지연, 2016년 공연부터 루시 역으로 함께하는 이예은, 드라큘라를 주인님으로 모시는 렌필드 역의 김도현, 뱀파이어 슬레이브로 출연하는 배우들의 인터뷰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방송을 기념하며 6월 24일 오전 1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뮤지컬 '드라큘라'의 S/A석 3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늘도 전석매진'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인기 공연의 무대 뒤 이야기와 배우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인터파크TV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과 더불어 매주 월요일마다 찾아오는 공연 라이브커머스 ‘월요라이브’도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시도로 랜선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오는 28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월요라이브’는 뮤지컬 '라 루미에르' 편으로 실제 무대에서 '라 루미에르'의 전 출연진(유현석, 서동진, 강은일, 송영미, 홍미금, 전해주)이 나와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시연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월요 LIVE’는 플레이디비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에서, ‘오늘도 전석매진’은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