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가 전속모델인 배우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에는 안보현이 함께한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광고영상 촬영현장 뒷이야기와 안보현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영상 속 안보현은 독보적인 피지컬과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밝은 표정과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으며 출근길, 실내운동,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몬드브리즈를 마시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해 나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선보인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111년의 오랜 역사와 아몬드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등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양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며 일상 속 밸런스를 챙길 수 있다.

사진=아몬드브리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