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유통소비
안보현, 건강美 뿜뿜...아몬드브리즈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아몬드브리즈가 전속모델인 배우 안보현과 함께한 광고 메이킹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에는 안보현이 함께한 ’비우고, 채우고, 아몬드브리즈’ 광고영상 촬영현장 뒷이야기와 안보현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영상 속 안보현은 독보적인 피지컬과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밝은 표정과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으며 출근길, 실내운동,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몬드브리즈를 마시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해 나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아몬드브리즈는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선보인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밀크 타입의 식물성 음료다. 111년의 오랜 역사와 아몬드에 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등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양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며 일상 속 밸런스를 챙길 수 있다.

사진=아몬드브리즈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