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이 오는 8월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에서 국내 오리지널 성우들이 총출동한 더빙판 개봉을 확정했다. 

사진=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 포스터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이들의 치열한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시리즈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스포츠 애니메이션 계에 한 획을 그으며 명작의 반열에 올랐다.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ㅜ팬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영화는 '하이큐!! 끝과 시작'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하이큐!! 재능과 센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도쿄 대표 결정전을 앞두고 네코마 고교와 후쿠로다니 고교, 노헤비 학원 간의 치열한 대결을 담았다. 

TV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베테랑 성우들의 의기투합으로 싱크로율 200% 더빙판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높인다. 네코마 팀의 든든한 감독 네코마타 야스후미 역에 구자형, 네코마 팀 주장 쿠로오 테츠로 역에 김영선, 카라스노의 작은 거인 히나타 쇼요 역에 양정화, 노헤비 팀의 강력한 스파이커 다이쇼 스구루 역에 최승훈, 뛰어난 통찰력의 리베로 야쿠 모리스케 역에 남도형 등 내로라하는 국내 최정상 성우군단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8월 메가박스 단독 개봉 소식과 동시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들의 치열한 승부를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국 대회 출전을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다시 한번 불타오른다!"라는 카피는 끝나지 않은 승부의 치열한 접전을 예고한다. 

한편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8월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