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 측이 24일 서현진,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tvN ‘너는 나의 봄’

두 사람의 비주얼은 색다른 힐링 시너지로 감수성을 자극한다. 서현진과 김동욱은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이 고스란히 살아 숨 쉬는, 푸르른 잔디밭에 앉아있는 상황. 의상까지 톤 앤 톤으로 맞춘 두 사람이 서로의 어깨와 등에 기댄 채 눈을 감고 눈부신 ‘봄햇살 미소’를 드리운 자태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더불어 ‘어른 아이들의 적극 힐링 로맨스’ ‘위층 여자 아래층 남자의 층간 로맨스’라고 쓰인 문구가 진한 마음 공감을 예고하는 것. 두 사람의 ‘힐링 비주얼’이 더해진, 감성 힐링 로맨스 ‘너는 나의 봄’에서 펼쳐질 이야기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서현진과 김동욱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힘들고 지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스해지는 느낌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오는 7월, 잔잔한 감동과 먹먹한 여운으로 힘들고 아픈 상처를 보다듬어주게 될 ‘너는 나의 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