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유쾌한 파자마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빌리프랩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24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인 ‘엔어클락(EN-O’CLOCK)’ 3회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됐던 1, 2회에 엔하이펀 아카데미의 학생이 된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면, 3회에서는 파자마 파티를 벌이는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파자마 O’CLOCK’으로 펼쳐지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파자마 파티에 초대받은 멤버들은 야식을 먹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 도전한다. 미션에 성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 게임 중 발산되는 일곱 멤버의 각양각색 케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엔어클락(EN-O’CLOCK)’은 ENHYPEN의 자체 예능 콘텐츠로,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달리 장난기 넘치는 일상 속 일곱 멤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일본 인기 패션지 ‘엘르 재팬’ 8월호 특별판 표지 모델에 이어 다음 달 5일 발간 예정인 일본 인기 잡지 ‘S Cawaii!!’(에스 카와이) 특별호에서도 표지 모델을 장식, 내달 6일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하기에 앞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