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유통소비
굽네몰, ‘소맛닭 치즈할라피뇨’ 출시 기념 할인행사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부드러운 치즈와 할라피뇨의 풍미가 담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한입 볼 치즈할라피뇨’를 출시했다.

굽네몰은 ‘소맛닭’ 슬라이스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이를 닭가슴살 볼로 구현한 ‘소맛닭 한입 볼 까르보나라·토마토칠리’ 2종을 출시했다.

‘소맛닭’은 출시 이후 누적 후기 평점이 5점 만점 중 4.8점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소맛닭 한입 볼’은 풍부한 소스를 활용해 일품요리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후기를 올리며 보다 다양하게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샌드위치처럼 소맛닭 한입 볼은 토핑으로 올려 한끼 요리로 즐기기 좋다. 이외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후기를 통해 다채로운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소맛닭 치즈할리피뇨’는 매콤한 할라피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진하고 고소한 체다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청양고추의 깔끔하게 매운 맛이 느껴지는 탱글탱글한 닭가슴살 볼이 특징이다. 스팀에 쪄낸 후 오븐에 한번 더 구워서 담백함을 더욱 살렸다. 촉촉한 닭가슴살에 소스가 골고루 베어있어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굽네몰에서 소맛닭 한입 볼 ‘까르보나라·토마토칠리·치즈할라피뇨’ 3종을 77% 할인된 2970원에 판매한다.

사진=굽네몰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