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엑소 카이·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쳤다…독보적 아우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 7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7월호를 장식한 카이와 배정남은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을 각자의 독특한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했다.

카이는 블루 컬러의 GG 멀티컬러 울 코튼 가디건에 구찌 에스카톨로지와 ‘25’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롸이톤 스니커즈를 매치해 카이만의 세련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아가일 패턴의 그린-멀티컬러 니트웨어와 라이트 블루-레드 컬러의 체크 셔츠, 'ICCUG'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몰 멀티컬러 체크 탑 핸들 토트 백 등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화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배정남 역시 GG 모티브와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실크 셔츠와 구찌 에스카톨로지 라벨 디테일이 특징적인 블루 오가닉 데님 팬츠, 화이트-블루-멀티컬러 올오버 시퀸 팬츠 등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을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카이와 배정남이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멘즈 테일러링과 구찌 오버추어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둘의 재치와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7월 호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