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속도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은 뷰티 아이템에서도 쉽게 엿볼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시간을 절약해주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빨리빨리’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주는 것은 물론 케어는 확실하게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5G 뷰티템을 소개한다.

사진=AHC

마스크 착용이 일상인 요즘 마스크에서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눈 주변과 광대 쪽에 기미 잡티가 더 생겨나기 쉽다. 한번 생기면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기미, 단기간에 개선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기미 케어 전용 앰플을 사용해보자.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사용 3일부터 개선 효과를 보인다. 에스테틱을 기반으로 한 AHC의 안티에이징 기술력과 배우 김혜수의 노하우가 만난 제품으로, 기미를 생성하는 근본적인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 기미 재생성을 방지한다. 총 14개의 테스트를 거쳐 기미 개선에 뛰어난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받아 빠르게 기미를 케어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사진=설화수

많은 이들이 피부 비결로 ‘1일 1팩’을 꼽는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맨얼굴을 세팅하고 20분씩 시간을 투자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빠르고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목욕할 때 5분이면 충분한 인샤워 마스크를 추천한다.

설화수 ‘백삼팩’은 피부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함을 채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인샤워 마스크다. 샤워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마스크팩을 할 수 있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한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더했다. 세안 단계에서 물기가 남은 얼굴에 적당히 덜어 발라준 후 5분 후에 씻어내면 된다.

사진=TS

매일 머리를 감다 보면 말리는 것도 일이다. 특히 머리가 길거나 숱이 많으면 아무리 좋은 드라이기를 써도 몇십분이 소요되기 마련이다. 물기를 잘 흡수해주는 타올, 항공 모터를 단 헤어드라이어로도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하기 어려웠다면 빠른 건조를 도와줄 헤어 브러시를 사용해보길 권한다.

TS ‘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는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열을 브러쉬에 반사시켜 건조 시간을 줄여주는 헤어 브러시다. 수천개의 촘촘한 빗살과 돈모 브러시가 모발의 손상된 큐티클 층을 정돈해주고, 두피와 모발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모발 탄력을 지켜준다.

브러시 열판이 C커브 곡선으로 두상에 밀착돼 스타일링이 편하고 그립감이 좋으며 높낮이가 서로 다른 돈모와 플라스틱 둥근 모가 2중으로 교차돼 엉키거나 거칠어진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빗겨주는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