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지중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듯한 힐링의 기분을 선사하는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이번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75ml’와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로 구성된 ‘헤어&바디 기프트 세트’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 제품 2병을 제공한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자외선과 같은 유해한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른 모발과 젖은 모발에 모두 활용 가능한 만능 뷰티템으로 헤어 에센스와 트리트먼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핸드 크림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스페셜 핸드 트리트먼트로 바르는 즉시 지중해의 정취가 담긴 은은한 향이 힐링을 선사한다.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아 망고, 시어버터가 블렌딩돼 건조한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여름에도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