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 듀오락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쎌바이오텍은 13일부터 듀오락 몰에서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듀오락 모델 ‘강하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듀오락 몰에서 판매되는 이벤트 제품은 듀오락 골드, 듀오락 스탑, 비움클린, 채움뷰티 등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포토카드는 ▲강하늘 한복 착용 사진 ▲여름, 가을 컨셉의 사진 ▲다양한 구도의 연출 사진 등 17종이 1세트로 구성되었으며, 미공개 컷들도 포함되었다. 뒷면에는 강하늘의 친필 사인이 기입되어 있고, 100개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쎌바이오텍은 배우 강하늘과 함께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캠페인에서는 한복을 입은 강하늘이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다름을 말하며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여는 듀오락의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편 듀오락은 1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요거트 스타터를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라이브 중에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