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반려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와 협업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던킨

‘원터치 펫하우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위해 소비하는 ‘펫코노미’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획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용품을 선보이는 ‘베이컨박스’와 협업해 반려동물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던킨만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텐트 형태로 제작됐으며 햇빛 등을 피해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가로 50cm, 세로 50cm, 높이 51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원터치로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손잡이가 달린 패키지가 동봉돼 있어 여름 휴가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오렌지와 아이보리 총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던킨은 14일부터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원터치 펫하우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던킨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시 ‘원터치 펫하우스’를 2000원 할인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 물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수령 기간은 7월 21일부터 24일까지다.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던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행사와 같은 구매 조건이며 ‘원터치 펫하우스’를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