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논나노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100% 선크림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이하 진정 징크썬)을 출시한다.

사진=아이소이

신제품은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2중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케어 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 됐다.

피부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고, 다른 자외선 차단 성분 대비 자외선(UVA,UVB) 차단 범위가 넓은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성분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진정 징크썬’은 유해의심성분 없이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 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다. 실내외 어디서든 강력한 선케어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은 물론, 생활 속 미세 자외선까지 빈틈없이 차단해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차단제를 안쓰는 경우가 많은데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피부는 오히려 강한 자외선과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 ‘나투로 JC’까지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논나노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해 사용감도 높였다. 백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산호초 유해 성분인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를 배제해 바다 생태계를 지킬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지 않은 유해의심성분도 넣지 않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