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스킨케어 마리엔메이가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사진=마리엔메이

신제품은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브라이트닝해주고 얼굴 곳곳의 기미와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를 개선해주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제형 안정성이 뛰어난 트라넥사믹산이 함유돼 다크서클과 기미로 이어지는 멜라닌 색소 형성 억제 및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루타티온 성분이 눈가의 칙칙한 톤을 밝히고 잡티 생성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C는 기미와 잡티, 블랙헤드 완화 및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며 해당 제품의 눈가 피부톤 개선 임상시험을 통해 단 2주 사용만으로도 눈가 피부톤이 개선되고 기미 주근깨가 감소한다는 효과가 확인됐다.

신제품은 출시와 함께 동남아시아와 러시아에서도 동시에 선보인 제품으로 해당 지역에서는 초도 물량이 이미 모두 소진돼 재주문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로 손꼽히는 아마존닷컴에 브랜드의 전 제품을 공식 입점시키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9월 중국에서 전 제품의 위생허가 완료를 앞두고 있으며 샤오홍수, 바이두 등 중국 플랫폼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