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오늘(14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63%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진행된 ‘순로즈마리 에센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동시 접속자 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티르티르가 진행한 쇼핑 라이브 사상 역대급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매 방송 조기 품절 신화를 만들었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방송이 예정되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판매 구성은 콜라겐 코어 3X프로그램 2개와 체험분 키트가 더해진 ‘싱글’,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4개와 체험분 키트로 이뤄진 ‘더블’ 2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있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허 공정으로 3번 분해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사용 직전 앰플에 활성화시켜 신선한 고농축 콜라겐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콜라겐 입자의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 수치가 약 333으로 높은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한편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