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달바가 지난 11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 위크에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진정&보습)’을 단독 선런칭 했다.

사진=달바

달바의 이번 방송은 54만 뷰티크리에이터 다영과 쇼핑 라이브 뷰티전문 김해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두 MC는 달바브랜드에 대한진정성과 뛰어난 뷰티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간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해 방송에 뜨거운 열기를 더해주었다. 한혜진은영상을 통해 촬영 전 특별 피부 관리법부터 여름철 피부 관리 팁, 그리고파우치 속 애정템까지 소개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런칭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일 새것처럼 갈아쓰는 ‘스킨 핏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650만병 이상 판매한 국민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 ‘화이트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풀에센스 선크림’ 등의 인기제품들로 선보이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미니 이벤트 외에도 최다금액 구매자 3명에게 25만원 상당의제주 히든클리프 숙박권 증정, 톱모델이자 달바의 뮤즈 한혜진의 애정템으로 구성된 23만원 상당의‘한혜진증정 키트’를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화이트트러플 더블 마스크팩’은 진정 보습 집중 관리 마스크팩으로 사용 직전 진정 농축과 세럼 마스크를블랜딩 해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달바의 메인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영양과 토코페롤 성분 함유로 피부 겉과 속까지 더블 탄력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저자극임상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완료 제품으로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달바는 오는 18일까지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며, 기간 동안 달바 마스크팩, 클렌저, 선세럼, 크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