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올 여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개똥쑥 라인 7품목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미샤

개똥쑥 라인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미샤의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개똥쑥추출물 단일 성분을 사용해 뛰어난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개똥쑥 라인은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산뜻하게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강화도 개똥쑥을 100일간 정성스레 자연 발효시킨 후 특허 받은 초음파 공법을 적용해 보다 높은 순도의 유효성분을 추출, 진정 효능을 강화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의 시험 결과 개똥쑥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 대비 피부 온도 개선율이 55%나 더 높게 나왔다.

특히 대표 품목인 개똥쑥 진정 에센스는 일상 속 5대 피부 자극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세안 후 당김, 마스크 자극, 온도 변화, 열에 의한 일시적 자극,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SLS) 자극 개선 임상에서 피부 자극 개선 지수 평균 163%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다. 피부 수분량도 154% 개선시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준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여드름피부사용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새로워진 패키지 전면에는 ‘개똥쑥’ 문구와 개똥쑥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넣어 개똥쑥 라인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제품 상자는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는 등 포장에 친환경 요소까지 고려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품목은 개똥쑥 진정 에센스를 비롯해 미스트 타입 에센스, 앰플, 크림, 스팟팩, 폼클렌저, 여성청결제 총 7품목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개똥쑥 라인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웅녀의 탄생’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