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인 관리에 집중하고 건강에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케어제품을 찾는 남성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쿨링 진정 청결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포인트 클렌저’를 선보인다.

사진=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최근 닥터지는 클렌징폼, 수딩토너, 올인원 플루이드 등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스킨워시와 남성 청결제 등 바디케어 용품까지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신제품은 남성들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청결제로, 약산성 저자극 버블 제형이 항균 클렌징 및 상쾌한 쿨링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7가지 식물유래 항균 특허 성분과 에탄올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세정력과 항균 효과는 물론, 냄새와 노폐물로부터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워터민트 추출물이 민감한 Y존을 빠르고 시원하게 진정 시켜주며, 온도 감소 및 열 진정 효과로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D-판테놀 성분이 피부세포의 수분 인자를 가둬 탄탄한 피부장벽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습한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Y존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출시를 기념해 오늘(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맨즈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제품 구매자 대상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구성품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