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생활에 꼭 필요한 ‘힐링 상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힐링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 콘셉트는 ‘힐링으로 떠나는 여행’이다. 최근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 데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도 격상하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즐기려는 집콕족을 위해 △홈트/마사지 △뷰티툴 △리빙/홈 △여행 소품 등 4가지 주제에 맞춰 약 230개의 상품을 제안한다.

사진=CJ올리브영

폼 롤러와 아령, 요가 매트와 같은 운동용품과 편안한 휴식을 돕는 아이 마스크, 마사지 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 케어’에 최적화된 괄사 마사지기, 필링기 등 각종 뷰티 기기와 화장 소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취향별 힐링 상품 추천을 위한 힐링 유형 심리 테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장 끌리는 여행길을 선택하면 △자기관리형 △운동형 △집순이형 △프로여행형 등 힐링 성향에 맞춰 최대 4개의 상품을 선별해 추천한다.

풍성한 쇼핑 혜택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최대 7만원 상당의 ‘리얼테크닉스 럭키박스’를 9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3종의 럭키박스 중 랜덤 배송된다. 또한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는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힐링쿠폰’을 발급한다.

이외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그랜드 하얏트호텔 30만원 이용권(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획전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