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디즈니 프린세스’ 콜라보 컬렉션으로 협업을 이어간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둔 컬렉션은 ‘Be Your Own Princess’를 주제로 자연친화적 내용을 담았다. 앞서 오늘(16일) 오후 5시 공개될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내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사전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신감을 부여하는 슬로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 프린세스의 발랄함과 이야기 속 각종 장애물을 이겨내는 용기를 담아냈다. 특히 디즈니 프린세스 대표 캐릭터인 에리얼, 벨, 신데렐라, 자스민, 뮬란, 티아나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전세계 디즈니 프린세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규 케이스는 아이폰 시리즈만 지원하며 스티커 케이스, 미러 케이스와 함께 선호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선택하고 모노그램을 함께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 기술력을 자랑하는 충격방지 케이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글리터 임팩트 케이스, 100%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생분해성 에코 케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가격은 4만5000~7만5000원이다.

테크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진주 구슬과 보석 비즈로 디자인한 비즈 스트랩은 4만5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며 디즈니 프린세스를 품은 에어팟 케이스와 커스텀 에어 태그 링 케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